본문 바로가기

함께먹어봄

포항 이동 조돌칼국수 테이블링 예약가능

반응형

포항 시청 근처에 칼국수 맛집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원래는 오랜만에 죽도시장 칼제비를 먹을까 했는데

새로 생긴 곳으로 가보자고 해서 주말 점심은 조돌칼국수로 정했어요

 

 

정확한 위치는 몰랐는데 도착해 보니

예전 바보형제쭈꾸미 자리에 칼국수집이 새로 생긴 거였어요

쭈꾸미집일때도 종종 왔었는데 새로 생긴 가게지만 왠지 익숙한 느낌이네요

 

 

주차장도 잘 돼있어서 주차하기 편해요

주말점심이라 사람들이 많은가 싶었는데 평일 점심에도

사람들이 많다고 하네요.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웨이팅 등록할 수 있어요.

알고 보니 테이블링으로도 예약이 가능한데 미리 알았음

예약하고 올걸 그랬네요.

그래도 대기석도 잘 돼있고, 칼국수라 테이블 회전율도 좋아서

많이 기다리진 않았어요. 

 

대기석

 

메뉴는 동죽칼국수 / 새우패물파전 / 물총조개탕

간단하게 세 가지 메뉴로 산지에서 잡은 신선한

동죽만을 사용하는 조돌칼국수입니다.

전 메뉴 포장가능하다고 하네요

 

동죽칼국수와 새우패물파전을 주문했어요

배가 부르더라도 파전을 포기할 수는 없었어요

기본 소스도 다양하게 주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동죽칼국수 양도 푸짐하고 국물도 엄청 시원하고

게다가 동죽이 엄청 맛있었어요. 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

아주 제 입맛을 사로잡았어요 

쑥갓도 향긋하니 마음에 안 들래야 안 들 수가 없는 조돌칼국수네요

 

 

새우해물파전은 비주얼 무슨 일인 걸까요 

이렇게까지 푸짐하게 새우랑 오징어 올라가 있는 곳은 처음인 것 같아요

양념 안 찍어 먹어도 저는 좋았어요

사실 둘이 가서 칼국수 2인분과 파전까지 먹기엔 배가 부를 수도 있지만

포장이 가능하니 남겨도 걱정이 없어요

그래도 적당히 먹으려면 둘이서 칼국수 하나와 파전 먹는 걸 추천드려요

파전이 정말 맛있어요

 

 

 

 

포항시 남구 대이로 77

10:00 ~ 22: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010-2435-151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