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써봄

핸드폰 사진인화 스냅스 스냅북만들기

반응형

본식 스냅과 신혼여행 데이트 스냅을 찍고 사진들을 모아서 앨범을 만들려고 했어요

요즘엔 너무 핸드폰에만 데이터로 사진이 저장되어 있으니 예전 감성이 좀 없더라고요

인화를 하려고 했지만 어차피 앨범에 넣어야 했기에 책으로 인화를 결정했죠

어려가지 어플을 찾아보다가 스냅스 앱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스마트폰 사진으로 포토북부터 사진인화까지 쉽고 간편하게

다양한 상품을 만들 수 있는 스냅스!

1분이면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고 내 맘대로 디자인을 선택하여 특별한 기념일 선물,

커플 일기, 아기 성장 앨범, 셀프 웨딩 앨범, 여행사진 정리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포토북 외에도 사진인화, 굿즈, 액자,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이 있어서 고를 수 있는 폭이 넓었습니다.

포토북으로 들어가면 사이즈, 커버 용지, 내지 원하는 대로 설정 가능하며,

디자인도 엄청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 정도였어요 테마에 맞게 디자인을 정하면 됩니다

저는 간편 만들기로 제작했습니다. 다른 디자인은 사진 크기가 각각 다 다르게 배치되어있는데

간편 만들기는 한 장에 한 사진씩 같은 크기로 제작할 수 있더라고요.

21페이지부터 최대 151페이지까지 추가 가능하기 때문에 맘껏 원하는 사진을 고를 수 있었어요.

8*8 사이즈 하드커버 유광지로 제작한 저의 포토북입니다. 표지는 여러 가지 사장을 골라서 만들어졌어요

사이즈도 너무 크지 않고 딱 적당하게 나온 것 같아요 일반 동화책 사이즈 느낌입니다.

사진만 들어있는 기본 디자인이라 조금 더 작은 사이즈였어도 괜찮았을 듯합니다.

만약 디자인을 고르게 된다면 큰 사이즈도 괜찮겠죠? 내가 선택한 디자인에 따라 포토북 크기도 달라지면 될 것 같아요.

제가 프러포즈할 때 만들었던 풍선입니다. 안에 꽃이 안개꽃 드라이플라워인데 꼬망이한테 처음 선물 받은 꽃이에요

의미가 있어서 만들어 보았는데 꽃이 뾰족해서 그런가 풍선이 터졌어요 ㅠ 

우리의 웨딩사진과 신혼여행사진이 담겨있는 포토북입니다.

사진을 고를 땐 화질이 좋은 컷으로 선택해야 더 선명하고 깨끗한 품질로 받아볼 수 있어요

화질이 좋지 않으면 느낌표 표시가 나오더라고요 그 사진이 맘에 들어서 진행했더니 

확실히 좀 깨진 느낌으로 인쇄가 되었더라구요. 완벽한 인쇄 품질은 아니었지만 이 가격으로는 만족합니다.

앞으로 일 년에 한 권씩 만들기로 했어요 사진을 많이 찍으러 다녀야 하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집순이 집돌이 성향 때문인지 결혼하고 나서는 우리 둘 사진을 찍을 일이 잘 없네요

포토북을 위해서라도 밖으로 다녀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