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써봄

피부고민 알라딘필링으로 해결

반응형

 

요즘 턱쪽에도 계속 여드름이 올라고오곤 해서

원래 관리받던 프로그램은 아니었지만 원장님이 알라딘 필링을 

권해줘서 필링을 받아보기로 했어요.

 

여드름피부 뿐만 아니라 모든 문제성 피부에 좋은 필링관리에요.

관리받을때 피부 타입에 따라 살짝 까끄럽거나 따거운 느낌이 들 수 있지만 저는 괜찮았어요,

 

알리딘 필링이 좋은 이유

알라딘 필링은 전세계에서 수출하는 대표적인 필링으로 

유럽공동체마크(CE)인증을 획득한 필링이에요.

100마이크론이 미세침으로 2006년에 한국에서 피부과 의학박사 논문에서 효능&효과를 검증했으며

병의원에서 피부질환의 치료목적으로 최초로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천연성분으로 피부자극이 적고 회복기간이 짧아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여 편하게 관리 받을수 있어요.

 

 

 

 

관리 후 각질이 일어날 수도 있지만 저는 많이 일어나진 않았어요.

요즘엔 집에만 있기도 했지만 화장했을 때 초반엔 살짝 들 뜨는 느낌 정도는 있었지만

크게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어요.

관리 전/후 비교

비포&애프터

관리받은 에스테틱샾에서 올린 사진과 개인적으로 비포애프터를 보내준 사진입니다.

턱쪽에 주로 많이 염증이 올라왔는데 관리 전후에 피부결이나 톤이 너무 좋아졌어요.

볼쪽에 모공개선도 눈에 보일정도로 좋아졌어요. 관리 후 아주 만족했어요.

샾에서 준 홈케어 제품으로 계속 관리를 해주니 톤도 맑아지고 엄청 만족중이에요.

 

 

 

포항시 북구 새천년대로 1076번길 22 다희빌딩 302호

 

728x90